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 옥수수수염차 모델에 발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3 16:57:02
  • -
  • +
  • 인쇄
가상 인간의 차‧음료 모델 첫 사례, 김태희‧전지현 계보 이어

스마일게이트는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한유아는 김태희‧전지현‧조보아‧선미에 이어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의 계보를 잇게 됐다. 가상 인간의 차‧음료 광고 모델 활동은 한유아가 국내 최초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광고 모델로 활동 예정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의 모습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와 시각특수효과(VFX) 전문기업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만든 한유아는 지구가 즐겁고 하루하루가 새로운 인공지능(AI) 소녀라는 콘셉트다.

지난 2월 매니지먼트사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 12일 ‘YuA(유아)’라는 이름으로 첫 음원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을 공개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다.

한유아는 이번 광고 데뷔를 계기로 대중과의 소통을 더 넓혀 갈 예정이다. 한유아의 옥수수수염차 광고 캠페인은 오는 20일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 사업담당 상무는 “한유아가 국내 대표 차‧음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매일 새로운 경험을 통해 성장해 가는 한유아가 이번에도 한층 돋보이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