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액터스, ㈜미주인터내셔널과 뷰티 시장 공략 강화...업무 협약 체결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17:42:02
  • -
  • +
  • 인쇄
시니어 모델 뷰티 시장 진출 확대
▲제이액터스는 미주인터내셔널과 화장품 브랜드 홍보 마케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제이액터스는 ㈜미주인터내셔널과 화장품 브랜드 홍보 마케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 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니어를 위한 뷰티 콘텐츠 제작, 뷰티제품 홍보 및 모델 활동 지원, 공동 마케팅 및 행사 협력 등을 공동 추진하며, 시니어를 위한 뷰티산업 협력과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미주인터내셔널의 뷰티 제품 카라오는 제이액터스의 플랫폼을 통해 온오프 라인에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양사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이번 협약은 뷰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주인터내셔널의 박정원대표는 "제이액터스와의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에서 연령의 경계를 허물고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활약할수 있도록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맞춰 양사간 성장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액터스는 시니어모델을 전문으로 교육 및 활동시키는 엔터테인먼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패션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낸 국내 최대의 모델 콘텐츠를 보유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솥도시락, ‘2025년 햅쌀’ 전 가맹점에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2025 신동진 단일품종 햅쌀’을 전 가맹점에 공급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품질 좋은 ‘신동진 단일 품종 햅쌀’을 지속 사용해오고 있다. 신동진 단일품종 햅쌀은 일반 쌀보다 쌀알이 굵고 통통해 뛰어난 식감과 밥맛을 자랑한다. 한솥도시락은 밥맛이 도

2

에어프랑스, 페이스트리 셰프 얀 쿠브레 협업 비즈니스 클래스 디저트 메뉴 공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에어프랑스가 프랑스 유명 페이스트리 셰프 얀 쿠브레(Yann Couvreur)와의 첫 협업을 통해 프렌치 디저트의 예술성과 정통성을 전 세계에 알린다. 파리 출신의 얀 쿠브레 셰프는 카레 데 푀이앙(Carré des Feuillants), 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Park Hyatt Paris Vendôme), 에덴 록(Eden R

3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내 식품업체 발굴·지원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과 손잡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힙스토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힙스토어 팝업스토어는 경기 성남시 내에 특색과 경쟁력을 갖춘 로컬 식품 브랜드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지역 상권과 대형 유통사의 협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