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4인용 디오스 식기세척기 출시..."최대 110개 식기를 한번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25 17:51:3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LG전자는 최대 110개 식기를 한번에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부 컵 선반을 키우는 등 기존 제품보다 더 많은 식기를 세척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 모델들이 제품 하단 높이가 10cm인 신제품과 기 출시된 제품 하단 높이가 15cm인 12인용 제품(왼쪽)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최근 주방 수납 공간을 늘리기 위해 바닥과 만나는 벽의 하단부를 두르는 '걸레받이' 높이를 낮게 시공하는 고객이 많아지자 빌트인 타입의 신제품 하단 높이를 기존보다 5cm 줄인 10cm로 했다.

신제품은 구매 후에도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를 통해 새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또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은 식기를 위생적으로 세척한다. 트루건조 기능은 자동 문 열림 후 열풍 건조로 식기에 남은 습기를 말려준다.

이외에도 연수장치를 통해 세척수의 석회질을 줄여 물 얼룩을 줄여준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전무)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더하면서 주방 일의 번거로움을 혁신적으로 줄이는 차별화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