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중년 여성 40명 참여 ‘동행캠페인’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11 17:53:41
  • -
  • +
  • 인쇄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

동국제약은 지난 6일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 브랜드를 통해 여성 갱년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한 40여 명의 중년 여성들이 함께했다.
 

▲ 동국제약 '2022 동행캠페인' 참가자들이 함께한 모습. [사진=동국제약 제공]

 

참가자들은 아침고요수목원을 방문해 꽃과 억새‧핑크뮬리 등이 어우러진 수목원의 풍경을 배경으로 친구‧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또 가드닝(원예) 클래스 체험과 퀴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여성 갱년기’에 대한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3년 만에 다시 진행하게 된 동행캠페인을 참여자분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원데이클래스‧동행캠페인과 같은 참여자 중심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2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3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