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쿤달 X 테라 맥주효모 탈모샴푸'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18:08:14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샴푸 브랜드 '쿤달'과 맥주 청정라거-테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쿤달 X 테라 맥주효모 탈모샴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쿤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맥주효모로 만든 탈모샴푸를 처음 선보였다. 

 

▲ 쿤달X테라 맥주효모 탈모샴푸 제품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기획부터 개발까지 양사가 긴밀한 논의를 거쳐 완성했다.

특히 이 제품에는 다량의 맥주효모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효과적인 영양분을 공급하는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11번가, 쿤달 공식몰,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등에서 한정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테라의 본질이자 핵심가치인 ‘청정’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