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동해안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품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8 10:50:05
  • -
  • +
  • 인쇄
생수 15만 병, 간식 4만 2000개 지원

하이트진로는 최근 발생한 동해안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 주민과 소방관들을 위해 생수(석수 500ml) 15만 병과 간식 4만 2000개를 긴급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8일 강원도 동해시를 시작으로 강릉시와 삼척시, 경북 울진군에 순차적으로 생수와 간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CI]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2년부터 재해재난 발생 시 긴급 지원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왔다. 2018년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구호 활동을 체계화했다.

지난 2019년 강원도 산불과 2020년 전국 집중호우 발생 시에도 피해 지역에 생수를 전달하는 등 재해재난 대응에 앞장섰다.

또한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경북 지역에 방역 물품과 성금 등 총 12억 원을 지원하기도 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재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