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데프콘 "지금 뭐하자는 거야?" 21기 솔로남에 극대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0 10:34: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에서 MC 데프콘이 불꽃 같은 분노를 일으킨다. 

 

▲ 31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MC 데프콘의 극대노가 발발한 데이트 상황이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3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남녀의 데이트를 지켜보던 3MC가 ‘경고 모드’를 발동하는 긴급 상황이 펼쳐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호감 가는 솔로남을 조용히 불러내 “어느 정도 (마음의) 결정이 됐냐”라고 묻는다. 솔로남은 “지금은 OO님에게 최선을 다하고, 이 후에 다른 분과도 온전히 대화를 해봐야겠다”라고 알쏭달쏭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어 솔로남은 ‘슈퍼 데이트권’ 향방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돌발 멘트’를 날린다. 솔로남의 기습 멘트를 들은 3MC는 질색하며 ‘솔로남 말리기 모드’에 돌입한다. 송해나는 미간을 잔뜩 찌푸리며 “하지 말지…”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이이경은 “위험한 말이야!”라고 지적하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는다. 심지어 데프콘은 솔로남의 돌발 멘트에 “잠깐만! 지금 뭐하자는 거야!”라고 ‘앵그리 버드’로 변신, 눈썹을 바짝 세우고 극대노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지금부터는 말 잘해야 돼”라고 ‘엄.근.진’ 경고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이 솔로남은 “지금부터는 제 마음대로 하는 게...”라고 ‘마이웨이’를 선언하고, 솔로녀도 “존중한다”며 애써 쿨하게 답한다. 급격히 요동치는 러브라인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돌연 “하하하!”라고 폭소를 터뜨리며 “너무 재밌다”라고 외친다. 마지막까지 혼돈에 휩싸인 ‘솔로나라 21번지’의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2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까지 뛰어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3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TV-OTT 화제성’(7월 23일 기준)에서도 5위에 올라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데프콘도 극대노한 ‘위험천만’한 솔로남의 정체는 31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