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집으로' vs 장동민 '할매가 뿔났다', 20년 만에 콩트 폭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10:41: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즈’가 과거 인기 콩트였던 ‘집으로’와 ‘할매가 뿔났다’를 20년만에 선보이다 세계관 충돌로 대환장 파티를 이룬다.

 

▲ 20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김준호와 장동민이 20년만에 개그 콩트를 재연해 웃음을 안긴다. [사진=채널S]

 

2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6회에서는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강원도 양양의 숙소에 도착해 ‘뼈그맨’ 본능을 발산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숙소에서 먹을 저녁 식사를 위해 마트에서 장을 본다. 이후, 유세윤이 예약해놓은 ‘외갓집 갬성’ 숙소로 향한다. 이동하던 차 안에서 ‘독박즈’는 “오늘 장동민표 장터국밥을 먹기로 했는데, 식재료비만 12만 원이 나왔다. 이게 맞아?”라고 뒤늦게 의문을 제기한다. 그러던 중 유세윤은 “갑자기 외할머니가 끓여주시던 김치찌개가 생각이 난다”며 추억에 젖고, 장동민 역시 “할머니가 만드신 가마솥밥에 계란찜 맛을 잊을 수 없다”며 촉촉한 눈빛을 보인다.

 

잠시 후, 정감 가득한 ‘외갓집 갬성’ 숙소에 도착한 ‘독박즈’는 “마당도 있나 보네~”, “가마솥 관리도 잘 돼 있다. 대박!”이라며 환호한다. ‘촌캉스’ 콘셉트의 숙소에 모두가 대만족한 가운데, 김준호는 갑자기 “난 좀 억울하다. 내가 이런 숙소 내가 잡았으면 다들 뭐라 (구박)했을 것 같은데...”라고 말한다. 그러자, 김대희는 “자 이제 준호가 숙소 예약한 상황이야”라며 갑분 상황극을 제안하고, 홍인규는 “돈 좀 써요, 준호 형~”이라며 짜증 열연으로 상황극의 맛을 살린다.

 

‘뼈그맨’ 본능이 살아나는 가운데, ‘독박즈’는 촌캉스룩을 겨냥한 할머니 패션으로 의상을 갈아입고 마당에 모인다. 이때 갑자기 김준호는 과거 인기 콩트 ‘집으로’의 할매 캐릭터로 변신해 구부정한 허리로 나온 뒤 “뭐라고? 안 들려”를 연발, 20년 전 추억을 소환한다. 이에 질세라 장동민도 ‘할매가 뿔났다’의 욕쟁이 할머니로 변신해 ‘김준호 할매’를 구타(?)하는 등 ‘세계관 충돌’로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할매가 뿔난 집으로’가 되어버린 20년만의 ‘콩트 폭주’에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장동민표 ‘장터국밥’으로 하나가 된 ‘독박즈’의 유쾌한 양양 여행기는 2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