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충주시 사과 농가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1 16:43:57
  • -
  • +
  • 인쇄
1일 오전 11시, 충주시청에서 롯데마트 김창용 상품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충주시장(왼쪽에서 세번째)을 통해 충주사과 상생마케팅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1일 오전 11시, 충주시청에서 롯데마트 김창용 상품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충주시장(왼쪽에서 세번째)을 통해 충주사과 상생마케팅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롯데마트가 1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돼있는 충주 사과 농가를 돕기 위해 충주시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충주시청에서 진행됐다. 롯데마트의 신선식품부문장과 상품본부장, 충주시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마트는 충주시, 충북원예농협과 3자 협업으로 약 1억원 가량의 상생 자금을 지원, 수확기 태풍피해를 입고 소비침체로 출하가 어려운 상처입은 사과 약 300톤 가량을 매입해 일반 상품 대비 약 50% 가량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