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09:31: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라네즈 젤 크림 스킨)’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라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수분감 가득한 젤 크림을 토너에 담아 무게감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 유분을 조절해 준다.

▲ 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젤 크림 스킨’에는 라네즈 독자 성분인 '징크펩™' 콤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담았다. ‘징크펩™’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얼 펩타이드 성분을 결합한 것으로, 놀라운 유수분 밸런싱 효과와 더불어 모공 부위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라네즈 크림스킨 라인 핵심 기술인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미세하게 쪼개진 젤 크림 성분을 토너에 안정화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이 특별한 제형 기술을 담은 젤 크림스킨은 젤 크림과 토너의 장점을 담은 제품으로, 토너 제형으로 만나는 젤 크림 수준의 보습력과 젤 크림보다 빠른 흡수력을 전달한다.

'라네즈 젤 크림 스킨'은 사용 즉시 유수분 밸런스가 59.32% 강화되고 피지 분비량 45.34% 감소, 4주 사용 후에는 모공 부피 개선 36.05%을 선사해 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젤 크림 스킨은 끈적임 없는 산뜻 워터 타입 텍스처에 12시간 속건조 없는 피부 유분 컨트롤로 수부지,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또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보습을 원하는 폭 넓은 고객층이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올·베네브, 美·브라질 학회서 2억 기부…유방암 환자 지원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EBD) 전문기업 비올이 미국 파트너사 베네브와 함께 국제 학회 기간 중 조성한 기금 약 2억원을 유방암 환자 지원 재단에 기부했다. 비올은 미국·브라질 미용 성형외과 학회인 American Brazilian Aesthetic Meeting(ABAM) 기간 중 열린 자선 행사에 참여해 마련된 기금을 환자

2

“2월 면역력 ‘비상’”… 개학 앞둔 우리 아이, 비타민D·아연 관리가 관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계절 변화가 본격화되는 2월은 일교차 확대와 실내 활동 증가로 어린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시기다. 특히 개학을 앞두고 접촉 범위가 넓어지면서 감기와 인플루엔자 등 호흡기 질환 노출 위험도 커지고 있다. 면역 체계가 완전히 성숙하지 않은 성장기 아동은 환경 변화에 따른 컨디션 변동 폭이 커 체계적인 건강 관리가 요구된다. 전문가들

3

NS홈쇼핑, 설 연휴 현역가왕3 모바일 투표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로 참여하며 설 연휴 기간 모바일 투표와 독점 콘텐츠를 운영한다. NS홈쇼핑은 13일 설 연휴 기간 자사 앱을 통해 현역가왕3 모바일 공식 투표를 진행하고,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을 단독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현역가왕3은 설 당일인 17일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