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상해기 협업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6 10:39:03
  • -
  • +
  • 인쇄

이랜드킴스클럽이 ‘오프라이스X상해기 콜라보’ 3종을 킴스오아시스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오프라이스(O’Price)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멀리 가지 않고 줄 서지 않아도 1등 맛집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랜드킴스클럽의 간편식 브랜드다.
 

▲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 전통 소갈비찜 [이랜드 제공]

 

상해기는 시장 맛집 음식을 소개하는 유튜버로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이 넘는다.

오프라이스X상해기 콜라보 3종은 유튜버 상해기가 추천하는 시장 맛집 맛을 그대로 담은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 ▲오프라이스 상해기 부산식 돼지국밥 ▲오프라이스 상해기 얼큰 순대국밥으로 구성된다.

대표상품인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은 엄선한 호주산 소갈비로 만들고 배 퓌레를 넣은 양념 맛이 특징이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음식에 진심인 남자 상해기가 진심을 담아 출시한 3종 세트로 먹방 유튜버답게 푸짐한 양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 3종은 전국 오프라인 킴스클럽 매장과 킴스오아시스 및 유튜브 채널 ‘상해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