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킴스오아시스, 달수꿀고구마 6연속 조기 완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7:58:31
  • -
  • +
  • 인쇄
‘프리미엄고랭지꿀사과,와 ‘꿀고랭지한입꿀사과’도 2번 연속 완판

이랜드리테일은 오아시스마켓과 협업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서 출시한 ‘달수꿀고구마’가 6연속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랜드 킴스클럽이 산지 직매입을 통해 판매하는 달수꿀고구마는 ‘베니하루까’라는 품종의 고구마다.
 

▲ 킴스오아시스 달수꿀고구마 [이랜드리테일 제공]

 

베니하루까의 평균 당도는 일반 고구마의 평균인 15브릭스보다 훨씬 높은 25브릭스 이상으로 호박고구마보다 더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고구마는 수확 후 적합한 저장 환경에서 적절한 후숙 기간을 거쳐야 당도가 높아진다. 킴스오아시스의 달수꿀고구마는 120일 이상 황토밭에서 자란 후, 34~38℃에서 72시간 후숙 보관돼 당도가 특히나 더 높다.

이와 함께 유통과정 속 14~15℃, 습도 75%에서 보관돼 품질 또한 우수하다는 게 이랜드리테일의 설명이다.

이랜드 킴스클럽은 지난 10월 29일 킴스오아시스에서 처음으로 달수꿀고구마를 출시했다. 이후 6번 연속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을 기록했고 현재 7번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또 다른 대표상품인 ‘프리미엄고랭지꿀사과’와 ‘꿀고랭지한입꿀사과’도 지난달 출시 직후 2번 연속 완판돼 3차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랜드 킴스클럽 관계자는 “킴스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고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이랜드 킴스클럽의 달수꿀고구마 및 사과 2종은 오아시스와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