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콘텐츠 12일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8 14:24:50
  • -
  • +
  • 인쇄

크래프톤은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의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오는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경쟁전'을 추가한다고 8일 밝혔다.

6종 이상의 레전드를 보유한 레벨 15 이상의 플레이어는 경쟁전에 참여할 수 있다. 

 

▲ 크래프톤 제공


3대 3 점령을 기반으로 6명의 이용자가 원하는 레전드를 정해진 순서대로 선택해 게임을 진행한다. 레전드는 중복 사용이 불가해 모든 플레이어가 각기 다른 레전드를 활용해야 한다.

신규 레전드 ‘용용’도 출시된다.

‘용용’은 26번째 신규 캐릭터로, 자신의 몸을 이용한 구르기와 박치기를 통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인게임 상점에서 크레딧 혹은 보석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플레이어 한정으로 용용이 이펙트와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지금까지 발매된 대부분의 레전드를 획득할 수 있는 초호화 패키지 ‘레전드 어셈블 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5민랩 박문형 대표는 “스매시 레전드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소식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유대감을 지속 쌓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 등이 특징으로, 글로벌 5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참이슬·테라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극
[메가경제=정호 기자] 참이슬과 테라가 올해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8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참이슬이 13년 연속, 테라가 4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주류 브랜드로는 두 브랜드만

2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연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다시 선보이며, 겨울 시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1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굿즈는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SNS 선공개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

3

롯데마트, 지역 캐릭터 담은 '전국 딸기 대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말 딸기 성수기를 맞아, 전국 산지와 협업한 특별 기획 상품 ’전국 딸기 대전’라인업을 선보인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운영되는 해당 상품은 논산·완주·담양·고령 등 7개 산지의 지자체 캐릭터를 스티커 형태로 부착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딸기 구매 과정에서 산지 정보와 지역 특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