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무기‧맵 등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2 11:41:10
  • -
  • +
  • 인쇄
익스트림 BR에 에란겔 맵, 어몽어스 협업 콘텐츠 업데이트

크래프톤은 모바일 게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이달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무기‧아이템의 대규모 업데이트 ▲익스트림 BR에 에란겔 맵 추가 ▲어몽어스 컬래버레이션 ▲서바이버 패스 vol.6 등이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4월 업데이트에 익스트림 BR 모드 에란겔 맵이 추가된다. [크래프톤 제공]

 

신규 무기 MCX 추가를 비롯해 무기‧아이템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MCX는 빠른 연사 속도와 높은 데미지가 특징이다. 총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강화형 소음기의 부착이 가능하다.

DSR-1‧석궁에도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더해졌다. 신규 부착물 유탄 발사기와 10배율 데카 비전, 투척 무기인 독가스탄과 회복 아이템 T-RS 등도 추가됐다.

또한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에란겔 맵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익스트림 BR에서 에란겔 선택 시 최대 48명의 플레이어가 전장에 투입되며 15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 최후의 승자가 결정된다. 익스트림 BR은 페스트 페이스 배틀로얄 모드로 지난 1월 처음 공개됐다.


지난 16일 공개한 어몽어스 협업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로이의 시작 섬에서 진행되는 어몽어스 협업 미니 게임뿐만 아니라 어몽어스 협업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크레이트와 어몽어스 소품, 특별 인게임 리워드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서바이버 패스 vol.6도 공개했다. 이번 패스의 주인공은 헌터스 팩션의 마리온이다. 스토리 미션을 달성하면 마리온의 코스튬과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랜 시스템과 기존 모드 개선 등의 작업이 이루어졌다.

박민규 뉴스테이트 모바일 총괄 프로듀서는 “조만간 새로운 테마의 신규 맵을 출시할 계획이며 유명 기업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시대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 방향성 논의… 기자의 역할은 ‘신뢰 설계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AI와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언론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가운데, 기자의 역할을 '신뢰 설계자'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지난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무궁화홀에서 언론인들이 모여 현장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의 방향성을 논의했다. 주진노 PPSS 대표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언론계 선배들과 함께 변화하는 미

2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3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