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무기‧맵 등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2 11:41:10
  • -
  • +
  • 인쇄
익스트림 BR에 에란겔 맵, 어몽어스 협업 콘텐츠 업데이트

크래프톤은 모바일 게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이달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무기‧아이템의 대규모 업데이트 ▲익스트림 BR에 에란겔 맵 추가 ▲어몽어스 컬래버레이션 ▲서바이버 패스 vol.6 등이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4월 업데이트에 익스트림 BR 모드 에란겔 맵이 추가된다. [크래프톤 제공]

 

신규 무기 MCX 추가를 비롯해 무기‧아이템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MCX는 빠른 연사 속도와 높은 데미지가 특징이다. 총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강화형 소음기의 부착이 가능하다.

DSR-1‧석궁에도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더해졌다. 신규 부착물 유탄 발사기와 10배율 데카 비전, 투척 무기인 독가스탄과 회복 아이템 T-RS 등도 추가됐다.

또한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에란겔 맵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익스트림 BR에서 에란겔 선택 시 최대 48명의 플레이어가 전장에 투입되며 15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 최후의 승자가 결정된다. 익스트림 BR은 페스트 페이스 배틀로얄 모드로 지난 1월 처음 공개됐다.


지난 16일 공개한 어몽어스 협업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로이의 시작 섬에서 진행되는 어몽어스 협업 미니 게임뿐만 아니라 어몽어스 협업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크레이트와 어몽어스 소품, 특별 인게임 리워드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서바이버 패스 vol.6도 공개했다. 이번 패스의 주인공은 헌터스 팩션의 마리온이다. 스토리 미션을 달성하면 마리온의 코스튬과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랜 시스템과 기존 모드 개선 등의 작업이 이루어졌다.

박민규 뉴스테이트 모바일 총괄 프로듀서는 “조만간 새로운 테마의 신규 맵을 출시할 계획이며 유명 기업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