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무기‧맵 등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2 11:41:10
  • -
  • +
  • 인쇄
익스트림 BR에 에란겔 맵, 어몽어스 협업 콘텐츠 업데이트

크래프톤은 모바일 게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이달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무기‧아이템의 대규모 업데이트 ▲익스트림 BR에 에란겔 맵 추가 ▲어몽어스 컬래버레이션 ▲서바이버 패스 vol.6 등이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4월 업데이트에 익스트림 BR 모드 에란겔 맵이 추가된다. [크래프톤 제공]

 

신규 무기 MCX 추가를 비롯해 무기‧아이템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MCX는 빠른 연사 속도와 높은 데미지가 특징이다. 총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강화형 소음기의 부착이 가능하다.

DSR-1‧석궁에도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더해졌다. 신규 부착물 유탄 발사기와 10배율 데카 비전, 투척 무기인 독가스탄과 회복 아이템 T-RS 등도 추가됐다.

또한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에란겔 맵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익스트림 BR에서 에란겔 선택 시 최대 48명의 플레이어가 전장에 투입되며 15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 최후의 승자가 결정된다. 익스트림 BR은 페스트 페이스 배틀로얄 모드로 지난 1월 처음 공개됐다.


지난 16일 공개한 어몽어스 협업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로이의 시작 섬에서 진행되는 어몽어스 협업 미니 게임뿐만 아니라 어몽어스 협업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크레이트와 어몽어스 소품, 특별 인게임 리워드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서바이버 패스 vol.6도 공개했다. 이번 패스의 주인공은 헌터스 팩션의 마리온이다. 스토리 미션을 달성하면 마리온의 코스튬과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랜 시스템과 기존 모드 개선 등의 작업이 이루어졌다.

박민규 뉴스테이트 모바일 총괄 프로듀서는 “조만간 새로운 테마의 신규 맵을 출시할 계획이며 유명 기업들과의 컬래버레이션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그룹·알리바바 손잡은 'JV', 공정위 승인...글로벌 상생 플랫폼 탄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이하 알리바바)이 손잡고 만든 조인트벤처(JV)가 기업 결합 승인을 받고 공식 출범한다. JV의 핵심 자회사인 G마켓은 알리바바의 전 세계 유통망을 활용한 셀러들의 글로벌 진출을 올해 안에 시작할 계획이다. 18일 공정위 발표에 따르면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의 합작 JV는, 양사의 고객정보 및 데이터 관

2

오스템임플란트, 인재육성 성과 인정… Best HRD 4연속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16일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 ‘202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회사는 2016년부터 네 차례 연속 인증을 이어가게 됐다.‘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정부

3

강원랜드, 지진·화재 복합재난 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8일 카지노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지진과 화재를 가정한 복합재난 대응훈련을 실시하고, 산업재해 예방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인근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건물이 붕괴되고 화재가 이어지는 상황을 가정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