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신규 이벤트 '자쿠룽 게임'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8 16:41:47
  • -
  • +
  • 인쇄
12월 1일까지 매주 금, 토 진행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자쿠룽 게임 – 헤시아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온은 내달 1일까지 매주 금요일 22시~00시, 토요일 16시~18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전영수 성우와 다양한 게임 캐릭터를 연기한 강시현, 민응식 성우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 아이온 '자쿠룽 게임' 이벤트 포스터 [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자쿠룽 게임 티켓'을 사용해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인던)에 입장할 수 있다. 티켓은 설문 참여 시 획득하거나 NPC ‘카누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인던에서 모든 캐릭터는 슈고 외형으로 변신한다. 술래의 감시와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는 ‘황금삼’을 피해 목표 지점까지 이동해야 한다.

5분 안에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자쿠룽 증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증표를 모으면 신규 외형인 편한 운동복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에게는 경험의 결정과 나바루의 커다란 열매를, 클래식 서버 이용자에게는 자쿠룽 캔디 상자와 자쿠룽 상급 주문서 꾸러미 등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2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3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