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해피쇼핑데이’ 누적 조회수 2000만 건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7:14:08
  • -
  • +
  • 인쇄
중국 플랫폼 ‘타오바오’, ‘이즈보’ 통해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022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동대문점에서 진행한 ‘해피쇼핑데이’의 누적 조회수가 2000만 건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해피쇼핑데이는 중국 인플루언서를 일컫는 ‘왕홍’ 70여 명이 참여해 품질은 우수하지만 해외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국내 브랜드 60여 개를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소개한 행사다.
 

▲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제공]

 

이번 행사는 중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와 중국 1인 미디어 생방송 플랫폼 ‘이즈보’등을 통해 진행됐다.

특히 유명 왕홍 리우신위에, 톈쟝과 함께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를 주제로 진행했던 라이브 영상은 실시간 조회수 1000만 건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한국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외국인들에게 품질이 우수한 K-브랜드 상품들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과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