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문화공간 ‘틈’, 레고 창립 90주년 전시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0 18:01:32
  • -
  • +
  • 인쇄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등 레고 체험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코리아와 함께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 레고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전시는 내달 14일까지 휴무일의 제외하고 총 23일간 진행된다.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인 ‘홀맨’과 ‘무너’를 비롯해 경복궁 등 다양한 레고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등 레고 관련 체험도 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온라인 커뮤니티인 틈 앱(일상비일상의틈)에 가입한 고객은 체험 완료 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카드가 제공된다. 도장을 2개 이상 적립하면 레고 스타트팩‧키링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9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제작한 국보 ‘경복궁 근정전’과 덴마크 빌룬드의 레고 본사 박물관의 희귀 레고 15점 등 총 45종의 레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늘날 대표 레고 시리즈의 전신이 되는 ‘레고 타운’, ‘레고 캐슬’ 테마의 탄생과 같은 90년 레고 역사 중요 순간과 로고 변천사를 확인할 수 있다.

틈 앱 가입 고객은 인기 레고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7만 원 이상 구매한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에게는 한정판 레고 접이식 우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레고 팝업 전시를 기념해 틈에서는 행사 기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틈 앱에 가입한 후 ‘참여할틈’ 카테고리의 ‘레고 TMI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총 90명에게 레고 상품을 증정하고 15명에게는 다음 달 1일 출시 예정인 ‘사자 기사의 성’을 비롯해 ‘페라리 데이토나 SP3’, ‘빈센트 반 고흐-별이 빛나는 밤’ 등 희귀 레고 상품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놀이로 소통하는 MZ세대에게 선 넘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레고코리아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뉴라덤’, 컬리뷰티페스타 2025 참가... 앰버서더 홍화연 화보 첫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한다.‘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큐

2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T-블랙세일’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T-블랙세일(T-Black Sale)’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타이어 교체 수요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

현대차, 중국 전용 전기 SUV ‘일렉시오’ 공개…E-GMP 기반 722km 주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중국 시장을 겨냥한 현지 전략형 전기 SUV ‘일렉시오(ELEXIO)’를 30일 공식 공개했다.현대차는 ‘일렉시오’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족 중심 설계를 특징으로 한 중국 전용 모델로 개발했다. 외관은 절제된 비율과 크리스털 형태의 사각형 헤드램프를 적용해 세련된 인상을 구현했다. 이 차량은 현대차의 전기차 전용 플랫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