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최대성, 나훈아 '사내' 재해석으로 귀호강 선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1:11: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나훈아의 ‘사내’를 재해석했다.

 

▲ 최대성이 '가요무대'에서 나훈아의 '사내'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KBS1]

 

지난 20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가수 최대성이 출연했다. ‘성년’ 특집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최대성은 나훈아의 ‘사내’를 자신의 스타일로 열창해 풍성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날 최대성은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수트 패션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를 살려 깔끔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최대성이 선곡한 ‘사내’는 은퇴를 시사한 선배 가수 나훈아가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LAST CONCERT)’에서 엔딩곡으로 선택한 곡이며 최대성의 음색과도 잘 맞아떨어져 안방에 귀호강을 안겼다. 특히 최대성은 담백하면서도 완벽한 강약조절로 실력을 뽐내 무대를 압도했다.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정주성 총괄 이사는 “가수 최대성에게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음악과 활동으로 대중과 호흡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대성은 2021년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거둬 큰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현인가요제’, ‘박달가요제’, ‘정두수가요제’, ‘전주시민가요제’ 등 굵직한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입증했으며 최근에는 KBS 2TV ‘설마! 그럴 리가’ 코너에서 맹활약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