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이게 메이드 되네!" 21기 랜덤 커플 확인 후 깜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0:15: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에서 하늘이 내린 ‘운명의 짝’이 탄생한다. 

 

▲ 17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21기의 랜덤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1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하늘이 점지한 운명을 확인하는 ‘랜덤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21번지’는 첫 데이트에 이어 ‘랜덤 데이트’로 핑크빛 러브라인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21기의 ‘랜덤 데이트’는 원하는 상자를 무작위로 하나씩 선택, 서로 ‘커플룩’을 입게 되는 남녀가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작진의 ‘랜덤 데이트’ 공지에 영수는 “오히려 좋아!”라고 외치고, 영철은 “안 되는데, 작전 실패인데…”라며 실망감에 고개를 떨군다. 

 

잠시 후, 솔로남들은 파란색 상자, 솔로녀들은 오렌지색 상자를 받아 들고 고민에 빠지고, 이들은 상자 안에 담긴 옷을 갖춰 입은 뒤 차례로 등장한다. 그런데, 자신과 커플룩인 상대방을 솔로남녀들은 ‘극과 극’ 태도를 드러낸다. 한 솔로녀는 “잘 어울린다!”라고 자신과 커플룩인 솔로남의 의상을 칭찬하지만, 이 솔로남은 솔로녀의 ‘유체이탈’ 화법에 “영혼이 없는데?”라며 은근히 불만을 표시한다. 

 

그런가 하면, 다른 솔로남녀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로 나타나 마친 예비 신랑, 신부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댄디한 턱시도와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 커플의 등장에 다른 솔로남녀들은 “진짜 잘 어울린다”라며 부러워한다. 해당 솔로남 역시 “여기서 결혼할 줄 몰랐다”고 얼떨떨해 하면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나아가 ‘솔로나라 21번지’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경악한 ‘운명 커플’이 점지된다. 뜻밖의 커플룩으로 매치된 솔로남녀를 본 3MC는 “와~”라고 입을 모아 감탄한다. 데프콘은 “이게 이렇게 메이드가 된다고? 서로 의미 부여를 엄청나게 할텐데!”라며 혀를 내두른다. 실제로 이 솔로녀는 상대방을 확인한 뒤 ‘광대 발사 미소’를 터뜨린다. 직후 솔로녀는 “이렇게 운이 좋을 수 있나? 옷도 제일 마음에 들고, 내가 기대했던 사람도 나오고!”라고 ‘로또’급 운에 환호한다. ‘솔로나라 21번지’ 사랑신이 점지한 솔로남녀의 정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9%(전국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2%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2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솔로나라 21번지’ 랜덤 데이트 결과는 17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