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개발자 토크’ 영상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3 00:55:17
  • -
  • +
  • 인쇄
MC 모영순, CM 에이든 진행 'OX 퀴즈', '커스터마이징 시상식' 등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통해 ‘개발자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토크’ 영상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스튜디오 김주형 콘텐츠팀장과 김창욱 총괄실장이 출연해 ▲태양의 전장, ▲발렌시아 공성전, ▲숨겨진 고대 유적(가칭) 등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공유했다.
 

▲ 펄어비스 제공


3주년 생방송은 이용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의 진행으로 ‘OX 퀴즈 게임’을 비롯해 ‘커스터마이징 시상식’, ‘대양 낚시 게임’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차원의 조각 ▲여신의 눈물 ▲혼돈의 결정 ▲돌파복구권 등을 지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3주년 당일인 지난달 28일에는 조용민 총괄 PD와 김창욱 총괄실장, 강건우 게임디자인실장 등 주요 운영진이 감사 인사를 전하는 특별 영상도 공개했다.

 

▲ 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