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북미·유럽 스팀 판매 1위 올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0 16:14:0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북미·유럽 MMORPG 장르 스팀(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판매와 인기 순위(Top Sellers, What's Popular)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24일(현지시각) 검은사막 북미 유럽 직접서비스 시작과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 효과가 더해지며 스팀 판매와 인기가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 스팀 MMORPG 인기 순위(Whats Popular) 1위 [펄어비스 제공]

지난 3일에는 북미 유럽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도 진행하는 등 현지 이용자를 위한 소통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검은사막은 현재 해외 유명 게임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게임 순위 사이트 MMO Populations에서 전 세계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MMORPG' 5위를 유지하고 있다. 터키 최대 규모 온라인 게임 스토어 Oyunfor가 조사한 '올초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MMORPG’ 1위로도 선정됐다.

김권호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총괄 실장은 “검은사막은 2016년 북미 유럽에 첫 서비스를 시작해 서구권에서 성공한 대표적인 한국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글로벌 서비스로 쌓아왔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펄어비스만의 퀄리티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11월 ‘미리 크리스마스’ 주류 페스타...와인·위스키 1500종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 시작을 맞아 11월 한 달간 ‘2025 연말 주류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홈파티와 셀프 기프트(Self-Gift)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연말 준비가 앞당겨지는 ‘미리 크리스마스’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GS25는 연말 주류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와인·샴페인·위스키 등

2

애경산업 루나, 베베더오리 협업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애경산업 ‘루나’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BEBE THE ORI)와 협업해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LUNA X BEBE THE OR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귀여운 비주얼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더오리 디자

3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APEC 정상회의’서 의전 및 케이터링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정상회의’와 ‘APEC CEO 서밋’을 비롯한 주요 행사에서 의전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개최에 품격있는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객실, 식음, 조리, 연회 등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서비스 인력 300여명을 선발해 각국 정상과 대표단을 맞이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