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하반기 공개 채용...두 자릿수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05 01:23:57
  • -
  • +
  • 인쇄

GS리테일은 이달 5일부터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주요 모집 분야는 편의점 사업부 GS25와 수퍼 사업부 GS더프레시의 영업관리 및 점포영업 직무다. 총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 GS리테일 CI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GS리테일의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AI 역량검사, 실무진 및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MZ세대 인재 발굴을 위한 채용 프로세스로 MZ세대 면접관과 메타버스 설명회 등을 도입했다.

MZ세대 면접관은 4∼7년차 직원 중에서 선발해 1차 실무진 면접에 참여한다.

이달 15∼16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라이브 채용 설명회도 열기로 했다. 이번 설명회는 GS리테일 채용 사이트 내 게시돼 있는 QR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백승종 GS리테일 인사운영팀 채용 담당자는 "MZ세대 지원자가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의 일환으로 MZ세대 면접관을 전면에 배치하는 등 채용 시스템 혁신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