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상생경영 강화... '2025년 가맹점 간담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1 09:45:2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이루에프씨 바른치킨(대표이사 이근갑)이 전국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 강화를 위한 ‘2025년 가맹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8일 서울 수도권을 시작으로 이달 28일까지 충청, 경남, 부산, 전라 등 전국 주요 권역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바른치킨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가맹점과의 실질적인 소통 채널을 구축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상생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 바른치킨이 상생경영을 강화한다. 

18일 개최된 간담회는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사업전략 발표, 질의응답(Q&A), 개선 및 건의사항,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바른치킨은 이날 간담회에서 2025년 핵심 운영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제시하고 가맹점 운영 지원을 위한 신규 포상 제도 도입, 마케팅 지원 확대 등의 실효성 있는 지원책도 발표했다.

이근갑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의 핵심 키워드는 ‘신뢰 회복’과 ‘생존’으로 올해 사업 방향은 가맹점 살리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가맹점 중심의 현장 경영을 강화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효과적인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가맹점 대표들은 실질적인 경영 개선을 위한 다양한 질문과 의견을 개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간담회에 참석한 가맹점주님들은 가맹점의 현실적인 고민을 이해하고 해결하려는 본사 모습에서 진정성을 발견했고 이번 간담회가 진솔한 소통이 이뤄진 의미 있는 자리였다는 좋은 평을 남겨 주셨다”며 “가맹점주님들이 본사와 함께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는 기대감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하는 건강한 프랜차이즈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GIN', 도쿄 시부야 첫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 지니스램프의 'IGIN(아이긴)'이 일본 RTD 시장에서 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첫 번째 해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긴은 방탄소년단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한 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주류 시장에서 주

2

'신랑수업' 오채이, 장우혁과 커플 요가 중 "우리 요가원 차릴까?" 플러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과 오채이가 찜질방에서 핑크빛 기류를 폭발시킨다. 24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새벽 러닝에 이어 찜질방 데이트까지 이어가는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 한강에서 일출을 보며 러닝을 한 뒤, 찜질

3

GC녹십자, 美 자회사 ABO플라즈마에 맞춤형 혈장 채취 기술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에 혈장 공여자 맞춤형 신규 채취(채장) 기술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혈장 채취 효율성과 기증자 안전성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평가된다.신기술은 기존 체중 기준 방식에서 한 단계 발전해, 공여자의 체질량지수(BMI)와 적혈구용적률(He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