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영업 우수 대상 가족 독려 "영업대상 시상식" 열어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4-22 09:49:32
  • -
  • +
  • 인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
우수한 성과 거둔 설계사와 관리자 대상 수상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2024 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8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2024 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시상식에서 이영종 사장(오른쪽 세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THE VICTORY'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시상식에는 영업가족과 임직원 등 약 14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설계사와 관리자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로 다양한 시상을 실시하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음악경연 프로그램 우승팀의 합창 그룹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신한라이프가 본원적 경쟁력 확보를 통해 톱2로 도약하고자 비즈니스 이노베이션(Business Innovation) 전략을 추진한 후, 첫 번째로 개최된 시상식인 만큼 모두가 원팀(One Team)이 되어 소통하고 쉼 없이 달려온 수상자들에게 의미가 한층 더해졌다.

 

영예의 대상 수상은 ▲TFC채널 정인택, 오정훈, 유일영 ▲LFC채널 김순진, 김현경, 조용수 ▲하이브리드채널 김민정, 강제희, 박종진 ▲제휴채널 이은주, 박유정, 천홍희 등 뛰어난 성과를 낸 설계사와 영업관리자가 차지했다. 

 

참석자들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목표를 성취한 동료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네며 올 한해에도 고객에게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신한금융 진옥동 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여러분이 있었기에 고객과 회사의 가치를 높이고 그룹의 자부심이 높아졌다”며 “신한라이프가 고객님들께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신한라이프 이영종 사장은 "업의 경계를 뛰어넘어 무한 경쟁이 벌어지는 시장환경 속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보여 준 수상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영업가족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회사를 믿고 달려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