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 대학생 'LG크루'와 미래 고객경험 발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06 10:17: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LG전자는 미래 고객인 Z세대 대학생 LG크루 16명과 '새로운 고객경험 찾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6일 밝혔다.

 

▲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의 한 공유 오피스에서 진행된 LG크루 오리엔테이션에서 LG크루 16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LG크루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공유 오피스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앞으로 4개월간 LG전자 CX센터 연구원들과 협업해 ▲ 일하고(Work) ▲ 쉬고(Rest) ▲ 놀고(Play) ▲ 먹는(Eat)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제품·서비스를 Z세대 관점으로 재해석하는 활동을 펼친다.

또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새롭게 발굴한 고객 경험을 모아 토크콘서트나 백서, SNS 등을 활용해 다양한 캠페인으로 알릴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 제작을 시도하는 백서에는 LG전자 제품 사용 경험과 Z세대 관점에서 새롭게 제시하는 제품 사용법이 담긴다.

권혁진 LG전자 LSR고객연구소장(상무)은 "우리 일상과 세상을 변하게 할 Z세대의 좋은 경험을 함께 발굴하고 널리 전파해 전 세대로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