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美소수점 주식 핫딜 이벤트···1만원 테슬라 주식 100원에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3-20 10:18:44
  • -
  • +
  • 인쇄
해외주식 최초 거래 개인 고객 대상
선착순 1만명 1만원 상당 테슬라 소수점 주식 100원에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KB증권이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개인 고객 대상으로 '미국 소수점 주식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테슬라 소수점 주식을 100원에 제공하낟. 해외주식 1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에게 1만원권 해외주식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20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23일까지 나흘간 ‘미국 소수점 주식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KB증권 제공


‘미국 소수점 주식 핫딜 이벤트’는 KB증권 고객 중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핫딜 이벤트 신청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테슬라 소수점 주식을 100원에 살 수 있다.(단, 핫딜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만 혜택을 제공하므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핫딜 이벤트에 참여하여 테슬라 소수점 주식을 구매한 고객이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1만원권 해외주식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MTS ‘M-able(마블)’이나 ‘M-able mini(마블 미니)’에서 가능하며, 핫딜 이벤트를 통해 매수한 소수점 주식은 ‘M-able mini(마블 미니)’에서만 거래가 가능하다. 그리고 추가 이벤트로 증정된 1만원권 해외주식 쿠폰은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는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상장 주식을 별도의 환전없이 원화로 거래가 가능한 KB증권의 대표적인 해외주식 서비스로 출시 이후 누적 신청 계좌수가 147만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신규 개인고객에게 해외주식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투자는 투자 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