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서빙로봇 '딜리 S' 신규 렌탈 상품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3 11:06:55
  • -
  • +
  • 인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자사 서빙로봇 '딜리플레이트 S(딜리 S)'의 신규 렌탈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딜리 S는 올해 2월 새로 출시한 서빙 로봇으로, 10.1인치 대형 터치스크린이 탑재됐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이번 상품은 렌탈 요금을 기존 월 75만 원(24개월 약정)에서 월 34만 원(36개월 약정) 수준으로 내리고, 약정 만기 시 300만 원을 내면 로봇를 구입할 수 있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할부 구입 시에는 월 45만 원씩 36개월을 납부하면 된다. 일시불로는 1400만 원이다.

로봇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리 케어' 상품도 나왔다.

렌탈 또는 구매 시 4~5만 원대의 월 이용료를 추가로 내면 소모품 구매부터 수리 및 점검, 파손 시 보험, 로봇 청소 등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민수 우아한형제들 서빙로봇사업실장은 "소상공인들이 좀 더 부담없이 가게의 형편과 상황에 맞춰 서빙로봇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렌탈 상품을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019년 서빙로봇 렌탈 서비스를 처음 출시한 이후 전국 500여 곳 매장에서 630여 대의 서빙로봇을 공급해왔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