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인드 온앤오프', 영화관 명상 프로그램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01 11:17:36
  • -
  • +
  • 인쇄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 명상 영화 2편 상영
러닝타임 62분, CGV여의도 등 5개 극장 저녁 시간대 상영

영화관이 명상의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CGV는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해 오는 9일부터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마음의 정화', '바디 스캔' 포스터 이미지 [CGV제공]

마인드 온앤오프에서 선보이는 영화 ‘마음의 정화’와 ‘바디 스캔’은 극장에서 명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명상 영화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과 함께 잔잔한 음악과 효과음 그리고 안내음성에 따라 관객들은 명상을 체험하게 된다.

CGV에서 처음 선보이는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일상을 잠시 멈추고, 스트레스를 비워낼 수 있도록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게 해줄 것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는 ‘마음의 정화’를 상영하고 2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는 ‘바디 스캔’을 상영할 예정이다.

CGV여의도 프리미엄관, 강변 컴포트시트관, 송파 스피어엑스관, CGV목동 및 홍대의 일반관 등 총 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후 7시 30분에서 8시 사이에 상영이 시작된다.

‘마음의 정화’는 러닝타임 1시간동안 바다, 하늘, 우주의 풍광이 큰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며 영상과 어우러지는 명상 가이드를 제공한다.

관객은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며 온전히 내면을 들여다보는 나를 정화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디스캔’은 보다 몸에 집중하는 명상 영화다. 영상을 보며 명상 안내 가이드에 따라 편안하게 팔과 다리를 움직여 근육의 이완과 몸의 감각을 느끼며 몸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낼 수 있다.

‘마음의 정화’를 관람한 후 루시드 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류 티켓 사진을 전송하는 관객 모두에게는 ‘루시드 아일랜드’ 프리미엄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진호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극장형 숏폼 콘텐츠”라며 “CGV는 앞으로도 관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발굴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