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프랑스 식품 브랜드 '피카드' 국내 단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4 13:37:47
  • -
  • +
  • 인쇄

컬리는 프랑스 대표 식품 브랜드 '피카드(Picard)'와 오는 12월 국내에 단독 출시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8일 프랑스 파리 피카드 본사에서 김슬아 컬리 대표와 캐시 콜라르트 가이거(Cathy Collart Geiger) 피카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 김슬아 컬리 대표(오른쪽)와 캐시 콜라르트 가이거(Cathy Collart Geiger) 피카드 대표 [사진=컬리 제공]


1906년 설립된 피카드는 푸아그라와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식품 브랜드다.

현재 프랑스에서만 1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유럽·중동·일본 등 18개국에 진출했다.

피카드는 매년 200여 개의 신제품을 개발하고, 판매 제품의 95% 이상이 자체 브랜드(PB)다.

급속 냉각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방부제·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올해 12월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피카드 제품은 메인 요리부터 야채, 과일, 베이커리, 디저트 등 다양하다.

양사는 판매 제품군을 확대하고, 공동 기획 제품을 출시하는 등 장기적이고 꾸준한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미식의 나라' 프랑스를 대표하는 피카드 제품을 마켓컬리가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선봬... 스토리텔링 영상 콘텐츠 연계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하얼빈의 겨울 시즌 매력과 안중근 의사의 발자취를 따라 떠나는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출시와 함께, 역사 투어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기 위한 전용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채널 전반에 바이럴 형태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하얼빈이 지닌 역사적 의미와 주요 방문지를 스토리로 엮어 전달한다. 하얼빈역 의거지

2

'뛰산2' 이영표 "와, 이거 죽음이다" 고통스런 신음→최영준 "눈물날 것 같아 못 보겠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이영표가 경기 중 극한의 고통을 마주한 가운데, 최영준이 그의 투혼에 울컥하며 사죄까지 해 궁금증을 모은다. 22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벌칙 미션으로 서울 삼성동의 한 대회장에서 열린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에 참가한 ‘뛰산 크루’의

3

'박장대소' 김종국 "헬스장 관장님들 고충은 내가 잘 알지" 깜짝 출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장 브로’ 장혁의 절친인 김종국이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일 ‘콜’ 해결사로 나선 김종국과 함께 헬스장 관련 ‘콜’(요청)을 함께 해결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