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설 앞두고 ‘에누리’ 세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3:42: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가 설 명절을 앞두고 패션·뷰티·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6%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에누리’ 세일을 열고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명은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 [사진=에이블리]

 

행사 기간 동안 에이블리는 구매 금액별로 ‘18% 할인 쿠폰’, ‘16% 할인 쿠폰’ 등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생성된 링크를 공유하면 할인율이 높아지는 ‘가격 깎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유 링크를 통해 신규 이용자가 앱에 접속할 때마다 상품 가격이 낮아지며, 목표 할인율 달성 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는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오는 12일 식단 관리 브랜드 ‘베노프’와 뷰티 브랜드 ‘AIBB’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AIBB는 신상품을 단독 선론칭할 예정이다. 이어 18일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 22일에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마미케어’가 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쇼핑몰 ‘프롬비기닝’이 룩북 콘텐츠를 공개한다.

 

에이블리는 패션·뷰티·라이프·푸드 분야 인기 마켓을 선별해 3일씩 총 4차례에 걸쳐 소개하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도 운영한다. ‘블랙업’, ‘베이델리’, ‘모디무드’, ‘어텀’ 등 인기 쇼핑몰과 ‘에잇세컨즈’,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등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롬앤’, ‘어바웃톤’, ‘클리오’, ‘페리페라’, 디지털 분야에서는 ‘SONY’, ‘인스탁스’, ‘신지모루’ 등이 이름을 올렸다. 푸드 카테고리에는 ‘허닭’, ‘비브리브’, ‘아담떡공방’, ‘낭만상점’ 등이 참여한다. 모든 회원에게는 해당 코너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이번 에누리 행사를 통해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푸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도 각 카테고리별 경쟁력을 강화해 유저 취향에 맞는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전도 ‘경험’의 시대”…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체험형 플래그십’으로 재탄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점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 중심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의 정보 탐색과 가격 비교가 일상화된 환경에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공할 수 있는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총면적 3,760㎡(

2

NH농협은행, 설 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이동점포(NH Wing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이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3

세라젬, 다비치안경과 맞손…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국내 최대 안경체인인 다비치안경체인과 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헬스케어 혁신 가속화 및 전방위적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자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헬스케어 서비스 영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