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맞아 신규 클래스 '솔라리스'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2 14:43:13
  • -
  • +
  • 인쇄
3주년 기념 '솔라리스', 대양 '유르 해역' 오픈...바이럴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22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솔라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솔리스'는 주무기 '욜둔'과 보조무기 '서슬을 퍼런 날'을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클래스다. '욜둔'에서 내뿜는 불씨를 활용한 광범위한 공격 스킬이 특징이다. 대표 스킬로 주변의 적을 불태우는 이닉스의 불꽃, 강력한 용암을 분출시켜 공격하는 솟구치는 용암, 불꽃의 힘으로 이동해 급습하는 화신 강림 등을 지녔다.

대양의 신규 해역 '유르 해역'도 오픈했다. '유르 해역'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에페리아 캐러벨(5단계)' 선박이 필요하다.
 

▲ 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 모바일'은 오는 28일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에게 '클래스 변경 세트'와 '신화 의상 교환권'을 제공하며, 3월 첫 주차 점검 전까지 매일 출석만 하면 333 블랙펄도 증정한다. '3주년 응모권'을 모아 응모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북 Flex2, ▲갤럭시S21 Ultra, ▲아이폰 12 PRO MAX 등 경품을 지급한다.

3주년 캠페인 바이럴 본편 영상 '우리의 삼을 찾아서'도 공개했다. 3주년의 '삼'을 강조한 영상으로 '자연인' 이승윤이 산 속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삼'을 발견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이다.

 

▲ 펄어비스 제공

'솔라리스'의 전투 영상과 '자연인' 이승윤이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특별 인사 영상도 선보였다. 3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은 이달 26일 공식 유튜브서 진행할 예정이다.

인기 유튜브 '밥굽남 TV' 채널을 통해 오는 24일 3주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승윤과 함께 3주년 기념 인게임 버프 아이템 '삼주년 삼단 케이크'와 '자연인의 삼주스'를 실제로 요리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