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코카서스 3국'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8 15:50: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아제르바이잔·조지아·아르메니아를 아우르는 '코카서스 3국'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유럽과 아시아가 맞닿은 지역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이 공존하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은 대한항공·우즈베키스탄항공·카타르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일정과 취향에 맞춘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전 일정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개별 여행이 쉽지 않은 코카서스 지역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주요 관광 일정으로는 ▲건축의 진주로 평가받는 '쉬르반샤 궁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고부스탄 암각화 박물관' ▲자연의 장엄함과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카즈베기' ▲알라자니 계곡과 코카서스 산맥을 볼 수 있는 '시그나기' ▲세계에서 인간이 가장 오래 살아온 도시로 알려진 '예레반' 등 코카서스 3개국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핵심 명소를 빠짐없이 담았다.

 

▲와인의 발상지로 알려진 조지아에서의 '전통 와이너리 방문' 및 '와인 시음' 체험을 비롯해 ▲트빌리시 구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는 '나라칼라 요새 케이블카' ▲코카서스 산맥의 절경을 감상하는 '카즈베기 4륜구동 차량 투어' ▲보르조미 국립공원 광천수 시음 등 다채로운 체험 일정도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현지 미식 체험도 풍성하게 구성됐다. △양갈비 바비큐 ‘세베티’ △아제르바이잔 전통 고기볶음 ‘사즈’ △조지아식 만두 ‘힌깔리’ △꼬치요리 ‘므츠바디’, ‘호로바츠’ △조지아 대표 빵 ‘하차푸리’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식이 포함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카서스 3국은 찬란한 역사와 장엄한 자연, 독창적인 미식 문화가 공존하는 특별한 여행지”라며 “유럽과 아시아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지역으로, 전문 인솔자 동행과 최적화된 일정 구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