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이지은 작가 신작 '먹어 보면 알지' 출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5:56: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의 아동출판 브랜드 웅진주니어가 이지은 작가의 그림책 신간 『먹어 보면 알지: 호랑수박의 전설』을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팥빙수의 전설』, 『친구의 전설』, 『태양왕 수바: 수박의 전설』에 이은 그림책 베스트셀러 아티스트 이지은 작가의 전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으스스한 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호랑수박’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웅진씽크빅]

차디찬 계곡물 속에서 수박을 그리워하던 팥 할멈과 수박을 찾아 숲을 헤매는 눈 호랑이, 곰, 멧돼지 등 개성 강한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이야기는 어느새 “먹어 보면 알지!”라는 주문과도 같은 문장을 중심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된다. 정체불명의 수박을 둘러싼 예언과 예측 불가능한 반전까지, 이지은 작가 특유의 상상력이 담긴 캐릭터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출간을 기념한 작가와의 만남도 예정돼 있다. 오는 8월 3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열리는 첫 번째 사인회는 온라인 사전 응모와 당일 선착순 참여로 진행되며, 8월 17일에는 교보문고 대구점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8월 15일부터 한 달간 경북 구미에 위치한 삼일문고에서 『먹어 보면 알지: 호랑수박의 전설』의 도서 전시 ‘그날 밤 이야기…’가 열리며, 8월 16일에는 전시장에서 이지은 작가의 북토크가 열려 독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먹어 보면 알지: 호랑수박의 전설은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책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웅진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경숙 웅진씽크빅 콘텐츠개발본부장은 “이번 신작은 기존 전설 시리즈의 익살스러움을 이어가면서도 으스스함과 몰입감을 더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라며 “작품 속 상상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독자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렐 브랜드,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철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 많은 고

2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침대 프레임 3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가 고품격 라이프 수면 환경을 위한 이탈리아 감성의 침대 프레임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이탈리아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렌체, 토리노, 제노바 3종으로 각각의 도시가 지닌 미학과 품격을 침대 디자인에 담아냈다.피렌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3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싸이칸63골프그룹 맞손... 회원사 혜택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싸이칸63골프그룹이 회원사 복리후생 증진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는 지난 11일 일본 후쿠오카 지역에 골프장을 운영 중인 싸이칸63골프그룹과 ‘회원사 해외 교류 및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속 22개 지역 상공회의소 회원사에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