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양평리버포레’ 30일 견본주택 개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30 16:14:34
  • -
  • +
  • 인쇄

포스코건설이 30일 경기도 양평군에 ‘더샵 양평리버포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청약접수에 나선다.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내달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8일이며, 정당계약은 31일부터 6월 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538-1번지에 지하 4층 지상 최고 23층 6개동, 총 45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6㎡ 168세대 ▲84㎡A 190세대 ▲84㎡B 95세대다. 입주는 2024년 2월 예정이다.

양평은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 경기도, 서울, 인천 거주자라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다주택자 누구나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없으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 더샵 양평리버포레 광역조감도 [포스코건설 제공]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세대의 70% 이상이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단지 내 전망데크를 이용해 빈양산, 남한강 등 풍부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단지 중앙에는 가로공원, 플라워 스트릿이 자리하고, 포켓쉼터, 로비가든 등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변화하는 수목으로 꾸며진다. 단지 곳곳에 다양한 휴게공간과 놀이시설도 마련된다.

일부 세대에 유상옵션으로 제공하는 대형현관 수납공간은 라이딩과 캠핑을 취미로 즐기는 세대에 안성맞춤이다. 호텔 욕실과 같은 스타일링 바스룸 등 특화설계도 누릴 수 있다. 실내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멀티룸과 자녀를 위한 에듀존, 독서실, 북카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KTX·경의중앙선 양평역이 도보권에 있고,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양평~화도 구간이 2022년, 양평~이천 구간은 2026년 개통이 예정돼 타지역으로의이동이 훨씬 수월해질 전망이다.

자연환경과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빈양산, 남한강 자전거길, 양강섬공원, 양평나루께축제공원 등이 도보권이며, 양평초, 양평중, 양일중, 양일고 등 우수한 학군과도 인접해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양평리버포레는 희소성 높은 수도권 내 비규제지역인 양평에 들어서는 데다 양평에서 선보이는 첫 더샵 브랜드 아파트"라며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춰서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69-3번지에 위치해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투스, EBS 수능 연계교재 활용 방안 제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7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EBS 연계교재가 출시되며, 수험생들의 ‘연계교재 활용 전략’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EBS 연계교재는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하, 평가원)이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교재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는 EBS 연계교재를 200% 활용할 수 있는 단계별 학습 가이드를 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2

크린랩, 설 앞두고 ‘생활비축 대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린랩은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18일까지 자사몰에서 ‘설맞이 생활비축 대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36종의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할인 품목에는 크린장갑 크린랩 이중 지퍼백 크린백 크린롤백 등 주방 위생·보관용품을 비롯해 종이호일 크린호일 등 조리용품, 수세미 행주 고무장갑 등

3

KT알파, 2026년 모바일 상품권 트렌드 키워드 ‘H.O.R.S.E’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 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2026년 모바일 상품권 트렌드 키워드로 ‘H.O.R.S.E’를 제시했다.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공개된 이번 키워드는 기업의 모바일 상품권 활용 방식이 단순한 경품 제공을 넘어 마케팅과 브랜딩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H.O.R.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