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설 명절 맞아 ‘뉴스테이트 모바일’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6 16:51:55
  • -
  • +
  • 인쇄
접속‧플레이 시 스킨 아이템 제공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신작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접속‧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 연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접속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스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4일 이상 접속 시 BP 랜덤박스 3개를 받을 수 있다. BP 랜덤박스에서 얻은 BP는 BP상점에서 다양한 의상‧차량‧총기 스킨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래프톤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트림 BR 모드를 일 3회 이상, 4일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로열 체스트 티켓 4장이 주어진다.

일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익스트림 BR모드를 12회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기간 한정 특별 ‘프로즌 원더랜드 크레이트’를 열 수 있는 티켓 3장을 지급한다. 익스트림 BR에서 치킨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치킨 메달을 추가로 5개 제공한다.
 

모든 보상은 내달 1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이벤트, ‘익스트림 치킨 디너’도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익스트림 BR 모드에서 치킨을 획득한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해시태그 #ExtremeChickenDinner와 함께 SNS 채널에 공유하고 공식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에게 각 150개의 치킨메달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치킨메달‧크레이트티켓을 얻을 수 있는 주말 접속 이벤트와 주간 플레이 미션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

2

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5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

3

CGV·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수익금 대한적십자사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다큐멘터리 필름 ‘처음 듣는 광복’ 상영을 통해 모인 수익금 554만370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빙그레가 기획·제작하고 CGV와 협력하여 상영한 8분 15초 분량의 다큐멘터리 필름이다. 해방 당시의 함성과 “대한 독립 만세!” 외침을 AI 기술로 구현해 담아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