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테마 추가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3 17:31:41
  • -
  • +
  • 인쇄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홈커밍 출석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마블스튜디오의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의 협업을 통해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는 내달 15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과 리빅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협업 이미지 [크래프톤 제공]

 

해당 모드에서는 스파이더맨처럼 거미줄을 사용할 수 있는 ‘스파이더 아이템’과 범위 내 진입하는 플레이어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거미줄 수류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란겔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에 한해 보스가 출몰하며 이를 스파이더맨과 함께 처치해야 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급품과 스파이더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홈커밍 출석 이벤트’에서는 7일을 출석하면 스페셜 상자 조각 10개와 스파이더맨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리빅: 아포칼립스’도 공개됐다. 아포칼립스는 리빅의 화산이 폭발해 설산이 녹아 섬 전체 지형에 큰 변화가 생긴 맵이다.

이 맵에서는 총기 반동이 감소하고 명중 시 누적 데미지가 노출된다. 맵 곳곳에 배치된 집라인을 통해 빠른 장소 이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맵에 신규 기능이 추가된다. 맵 진입 시 랭킹이 적용되는 맵과 적용되지 않는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에란겔의 스파이더맨 테마 모드와 리빅 아포칼립스 모드를 포함한 일부 맵에서는 곳곳에 떨어진 코인을 수집해 상점에서 보급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맵에서는 1회의 팀원 부활이 가능하다. 맵 안의 신호탑을 통해 원하는 파티원을 전장에 소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