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특별한 기록의 서’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0 17:42:3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지나간 커스텀 스토리 콘텐츠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인 ‘특별한 기록의 서’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그 동안 에픽세븐에서 대규모로 진행된 특별한 서브 스토리를 구매해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구매한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면 해당 서브 스토리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한정 보상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먼저 추석을 기념해 선보인 특별한 서브 스토리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와 할로윈 기념 서브 스토리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을 업데이트했다.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에서는 파티원 전체의 치명 확률을 상승시켜주는 아티팩트 장비 ‘월야의 꽃’을,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에서는 4성 영웅 ‘세릴라’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그동안 사용률이 낮았던 영웅들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밸런스 조정에는 월광 5성 영웅 ‘사막의 보석 바사르’와 5성 영웅 ‘슈’등 7명의 영웅이 포함됐으며, ‘인마궁’ 별자리를 가진 모든 정령사 영웅들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돼 활용도가 크게 상승했다.

마지막으로 3성 영웅 ‘리마’의 전직 영웅 ‘뮤즈 리마’도 추가됐다. 뮤즈 리마는 오리지널 영웅인 ‘리마’를 특정 단계까지 성장시킨 후 전직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아군의 스킬 쿨타임 감소를 기반으로 적에게 약화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에게는 강화 효과를 부여해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한 영웅이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또 다른 영웅 ‘메이드 클로에’와 함께 2인조 밴드 ‘메이드 킹덤’을 결성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영웅으로 등장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2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3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