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오리진3’ 티저 사이트 공개…1분기 출시 예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6 18:09:46
  • -
  • +
  • 인쇄
비공개테스트도 진행 예정

웹젠은 6일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공식 사이트에서 티저 영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등 게임 정보 일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뮤오리진3의 티저 영상에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흑마법사‧흑기사‧요정 등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효과와 전투 장면이 표현돼 게임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 웹젠의 '뮤오리진3' 이미지 [웹젠 제공]

 

신작은 '뮤' 시리즈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켰다.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 중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뮤 지적재산권(IP) 게임 고유의 특징인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져 날개의 쓰임이 더 커졌다. 날개로 캐릭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고 바다‧육지‧공중을 비행하며 게임 내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도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동하며 즐기는 ‘보스 레이드’와 ‘공성전’, ‘길드 콘텐츠’와 게임 중 각종 장비‧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요소가 전작보다 늘어났다.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 콘텐츠도 담았다.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에는 각 서버의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한다. 이곳에서는 각 서버의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사내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올해 1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일반 게이머가 참여하는 비공개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