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월 3900원' 유료 멤버십 출시…GS프레시몰·달리살다 통합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7 18:30:00
  • -
  • +
  • 인쇄

GS리테일은 온라인 플랫폼 통합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라임 멤버십은 가치소비 전문몰 달리살다의 유료 멤버십인 '달리드림'을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로 통합해 새로 론칭한 것이다.
 

▲ GS리테일 제공


월 구독료는 3900원이며, 달리살다 상품 최대 60% 할인 등 달리드림에 가입 회원의 기존 혜택은 유지된다.

이외에도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되는 '무제한 무료 당일 배송', 최대 2만 8000원의 '할인 쿠폰팩', GS샵에서 쓸 수 있는 '적립금 5000점'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이번 출시 행사로 프라임 멤버십의 신규 가입 고객은 3개월간 구독료를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100% 돌려주는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GS리테일은 프라임 멤버십을 시작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할 계획이다.

강선화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마케팅부문 상무는 "프라임 멤버십, 신선식품 110% 환불제, AI 큐레이션 등 차별화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6개 부문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6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다년간 수상을 이어온 콘덴싱 가스보일러, 온수매트와 카본매트, 환기청정기, 가스레인지 부문에 이어 전기오븐 부문에서도 새롭게 1위로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측정 모델

2

부산교통公 이병진 사장 “법안 통과 지지 부탁...도시철도 무임수송제 위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를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 대표가 무임수송제도의 근본적 개선을 촉구하며 국회의원과 함께 정부의 책임 있는 결단을 요구했다.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대표자 공동협의회는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이헌승 의원, 더불어민주당 박홍근·정준호 의원과 함께 도시철도 무임수송제도 개선 촉구 기자회견을

3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된다.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증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