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롯데하이마트·SK네트웍스서비스와 'A/S 서비스' 확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09:03: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 (Dreame Technology)가 A/S 서비스 ‘Nearby(니어바이)’의 A/S 네트워크를 대폭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드리미는 앞서 지난 9월 Nearby 서비스를 개시하며 공식 수입원 코오롱글로벌을 통해 정식 판매된 모든 로봇청소기를 대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확장으로 롯데하이마트, SK네트웍스서비스와 3사 간 협의를 통해 기존 로봇청소기 중심이었던 Nearby 서비스 범위를 넓혀 제품군을 전반적으로 확대하고 오프라인 A/S망 강화에 나섰다.

 

▲ <사진=드리미>

 

특히 이번 A/S 네트워크 확대는 드리미가 구매처나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정식 판매 제품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편리하게 수리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한국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후 관리 체계를 직접 구축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이로써 기존 로봇청소기 단일 카테고리에 국한되어 있었던 범주를 넘어, 헤어 제품과 같은 소형 가전부터 물걸레청소기, 스틱청소기 등 음식물처리기를 제외한 전 제품의 정식 수리 접수를 전국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지원한다.

 

또한 코오롱글로벌 외에도 드리미 네이버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정식 판매 채널에서 유통된 제품까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드리미 제품의 수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코오롱글로벌 서비스센터는 전국 29개, SK네트웍스서비스 서비스센터는 28개로 총 57개의 공식 A/S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전국 롯데하이마트 310여 개 접점까지 더해지면서 소비자는 더욱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A/S 접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드리미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와 SK네트웍스서비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Nearby 서비스의 외연을 넓히고, 소비자들이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A/S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접근성과 품질 두 측면에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신뢰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