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얼리버드 호조…개막 '코앞'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10:37: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모네, 르누아르, 반 고흐 그리고 세잔’ 전시가 얼리버드 판매 호조와 함께 개막 전부터 지역 사회와 미술 애호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일 주관사 이엔에이파트너스에 따르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 중인 얼리버드 판매가 순항 중이며 전시에 대한 다양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사진=이엔에이파트너스>

 

인상주의 거장들의 작품을 지역 전시에서 보기 드문 만큼 공개 예정 작품과 단체 관람, 도슨트 프로그램 등에 대한 구체적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전시는 네이버, 인터파크, 카카오, 티켓링크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예매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네이버에서는 50% 특가가 적용되어 입장권을 7,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카카오, 티켓링크에서는 같은 기간 40% 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 ‘2차 공연 전시 쿠폰’을 적용하면 관람료를 3,000원 할인하는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적용한 입장권은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해 전시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은 반 고흐, 클로드 모네, 피에르-오귀스트 르누아르, 폴 세잔, 폴 고갱, 차일드 하쌈 등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를 대표하는 거장 11인의 원화 21점을 선보인다. 

 

이엔에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인상주의 명작이 문화 시설 집중 지역이 아닌 곳에서 소개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며 “얼리버드 판매가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어 이번 기회에 좀 더 많은 분들이 전시장에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오는 19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서울 노원아트뮤지엄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꿈꾸던 여유, 긴 여운 오키나와’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가 오키나와 핵심 관광지와 해변 휴양을 결합한 기획전을 선보이며 일본 단거리 수요 공략에 나섰다. 모두투어는 19일 ‘꿈꾸던 여유, 긴 여운 오키나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키나와는 인천공항 기준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단거리 해외 여행지다. 에메랄드빛 해변과 온화한 기후, 류큐 왕국의 역사·문화 자원을 갖춘 복

2

프로팩, 선거 후 수거·운반·소각 부담 줄일 '친환경 현수막' 상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친환경 소재 전문기업 프로팩(Pro-Pac)은 선거 후 발생하는 수거·운반·소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100% 생분해 선거 현수막'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선거가 끝난 도심 거리에는 찢겨 나간 현수막과 수거 더미, 소각장으로 향하는 폐플라스틱 행렬이 늘 비슷한 풍경으로 되풀이된다. 짧게는 몇 주 사용되는

3

오리온, ‘찍먹 오!감자 버터갈릭감자튀김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19일 국민 스낵 ‘오!감자’의 신제품 ‘찍먹 오!감자 버터갈릭감자튀김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감자튀김을 다양한 소스와 조합해 즐기는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이른바 ‘감튀 모임’이 확산되며 갈릭디핑소스를 곁들인 감자튀김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