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워커힐호텔과 '더 프리미어' 빔프로젝터 체험객실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8 11:06:59
  • -
  • +
  • 인쇄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 삼성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설치

삼성전자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를 객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네마 스위트 위드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객실은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을 설치한 패키지 상품이다.
 

▲ 모델이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 '시네마 스위트 위드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에서 빔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더 프리미어는 4K 고화질로 화면크기를 최대 330.2cm(130형)까지 구현하는 빔프로젝터다.

특히 객실에 설치되는 더 프리미어 9시리즈는 색의 3요소인 RGB를 각각 표현해주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탑재했다. 최대 2800 안시루멘 밝기를 구현해 한낮에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벽 앞에 놓고 쓸 수 있는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했다. 스마트 TV 기능도 지원한다.

더 프리미어 전용 롤러블 스크린은 더 프리미어를 켜면 아래에서 위로 자동으로 스크린이 펼쳐진다. 주변 빛은 차단하고 프로젝터의 빛만을 반사하도록 제작됐다.

이번 패키지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룸서비스‧미니바 등 워커힐 F&B 이용권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삼성닷컴에서 더 프리미어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홈 엔터테인먼트와 초대형 스크린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더 프리미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2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3

알리익스프레스,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