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 선보여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0-05 11:36:16
  • -
  • +
  • 인쇄
홍대 KB청춘마루에서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등 선보여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

KB국민은행이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함께 KB청춘마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홍대 KB청춘마루에서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제휴해 KB청춘마루에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 포스터=KB국민은행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맛있는 토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은 영화와 음식을 함께 즐기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시청하고 있으면 정지선, 이준 등 인기 셰프들이 스크린 속 음식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또한, 디너타임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화 관람 후 음식계, 영화계 명사와 함께 소통하는 '맛있는 토크'를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KB청춘마루에서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함께 청년 영화인 지원을 위한 '청마 영화 상영제', 영화에 관심 있는 고객과 퀴즈를 통해 소통하는 'Movie 퀴즈 대회'를 개최하며 애플워치,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29일에는 할로윈을 맞아 pH-1, 빅나티 등 인기 힙합 가수와 함께하는 '할로윈 나잇 파티' 등 할로윈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화와 음식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B청춘마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 또는 큽큽큽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자체 AI(인공지능) 플랫폼을 전사에 도입하고 AI 중심 전환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그룹은 2022년 전사적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선언한 이후 제품 기획부터 개발·운영까지 전 단계에서 디지털화를 추진해왔다.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대상 AI'는 웹 검색,

2

양 줄이기 꼼수 혼쭐에... 순살 메뉴 기존 사양 원상 복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난 9월 리뉴얼 출시한 순살 메뉴 중 조리 전 중량과 원육 구성을 변경했던 4개 메뉴를 종전대로 되돌린다고 23일 밝혔다. 메뉴는 간장순살 레드순살 반반순살(간장+레드) 반반순살(레드+허니) 4개다. 교촌치킨은 지난 9월 11일 맛과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순살 신메뉴 10종을 출시하면서, 기존 순살 메뉴 4종을 중량

3

롯데글로벌로지스, ‘경계선지능인’ 인식 개선 활동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경계선지능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10월 한 달간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경계선지능인’이란 지능지수(IQ) 70~79 사이로 지적장애 진단 기준에는 미치지 않지만, 일상생활과 사회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느린 학습자’들을 말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경계선지능인들이 사회적 소외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