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이 기간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
▲ 한샘 제품을 활용해 거실을 '가족 놀이터'로 꾸민 모습 [사진=한샘 제공] |
어린이날과 7‧8일 주말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 6개 매장을 찾은 어린이 고객은 풍선 아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매장별로 날마다 다른 행사가 진행되며, 매장별 행사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방 가구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조이S’와 ‘아이디S’, ‘코티’ 등 책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8만 원을 할인해준다.
조이S‧아이디S‧코티 침대와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최대 20만 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에서 ‘바흐’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동 마사지 건을 증정하고 자녀 방 가구 견적을 받은 고객에게는 캐릭터 학용품을 선물한다.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200만 원 이상의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봄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바구니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한 달간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는 침실 가구와 소파, 식탁 세트, 붙박이장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리빙대전’ 행사도 열린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