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하나투어, 숙박‧여행 상품개발 상호 협력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9 11:51:23
  • -
  • +
  • 인쇄
리모델링 공사 고객에 제공할 숙박‧여행상품 공동 개발

한샘은 하나투어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전날 하나투어 본사 대강의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김진태 한샘 대표와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업무협약식에서 함께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왼쪽)와 김진태 한샘 대표. [사진=한샘 제공]

 

한샘‧하나투어는 이날 업무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공동 기획한 상품을 판매하거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상호 지원‧협력을 약속했다.

한샘이 리모델링 공사 고객에게 공사 기간 중 제공할 숙박‧여행상품을 하나투어와 함께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협업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두 회사의 고객은 ‘집’, ‘가족’이라는 키워드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두 회사가 이런 키워드를 중심으로 함께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두 회사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