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샘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가구‧생활용품 할인 등 설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년맞이 할인전은 오는 31일까지 서울 ▲방배 ▲잠실 ▲마포 ▲부산센텀 ▲대구범어 등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진행된다.
![]() |
▲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이블웨어 시리즈 [한샘 제공] |
한샘은 데일리 프라이팬과 스테인리스 도마·주방칼, 천연옻칠 수저 세트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브릭 상품 모음도 준비했다. 편안한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방석 등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겨울 가장 인기 많았던 ‘프리미엄 구스 콜렉션’은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손님맞이에 필요한 홈슬리퍼와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소가구를 할인한다.
한샘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진행한다.
레드위크는 매달 한샘몰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진행된다. ▲침실 ▲드레스룸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를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겨울 선물로 좋은 ‘소프트워싱 리버서블 자수 차렵이불’과 설 명절을 보내고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편한 ‘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용기 시리즈’ 등 명절 맞춤 인기 상품을 각각 48%,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즉시할인쿠폰‧투게더쿠폰 등 다양한 쿠폰 모음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제휴카드사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2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부분의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오는 22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안성 등 3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기간 내내 영업한다. 울산점‧롯데동래점은 21~22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