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내달 14일까지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자 모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2 11:55:15
  • -
  • +
  • 인쇄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 청소년을 내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 넷마블 제공


게임아카데미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등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만 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심층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6월부터 약 8개월 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과 전문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참가 학생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게임경진대회 및 전시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 및 공개하고 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올해 게임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행사 및 단체 수업은 온라인으로 대체 진행 예정이며, 학생들의 소양 함양 및 역량 신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미래의 게임 인재를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