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18 16:01:33
  • -
  • +
  • 인쇄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Content Creator Corps, CCC)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단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영상에 담아 이용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이전트 커뮤니티로,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된다.
 

▲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 기프트 박스 [넷마블 제공]

시즌1 참가자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한국과 미국, 캐나다 등 3개국에서 진행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플레이하고,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 또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은 최종 선발된 멤버들에게 매달 6000 수정을 비롯해 방송 이벤트에 활용 가능한 게임 쿠폰, 공식 디스코드 서버 내 영상 홍보 채널, 마블 굿즈가 포함된 한정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