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9 09:29:11
  • -
  • +
  • 인쇄
마지막 시나리오 ‘강림’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시즌2 마지막 시나리오 3장 ‘강림’이 공개됐다. 이번 내용은 용족의 피를 얻은 오로치가 강림하려 하자, 이를 막기 위해 태오가 움직이고, 아이사 대륙을 구하기 위한 전투가 펼쳐진다.
 

▲ 세븐나이츠2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넷마블 제공]

 

시나리오와 함께 세븐나이츠 시리즈의 최고 인기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가 전설 플러스 영웅으로 등장한다. 태오는 강력한 방어 무시 피해를 주며 적에게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역장을 생성한다.

‘심연의 오로치 카구라’도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다. 카구라는 오로치의 지배를 받는 영웅으로 중독 스킬을 이용한다. 본인의 체력이 낮을 때 더욱 강력해지는 효과가 있다.

신규 8인 레이드 '홍련의 대지'도 첫선을 보였다. 홍련의 대지는 신규 보스 '오로치'를 제압하는 콘텐츠다. 연속 공격 확률 증가와 기본 공격 피해량 증가 효과를 지닌 신규 장비 ‘오로치의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영웅 초월 최고 레벨은 56에서 60으로 상향됐다. 일정 레벨까지 초월하면 신규 아이템 '오브'를 장착할 수 있다. '오브'는 플레이어 간 대결(PvP) 콘텐츠에서 강해지는 효과가 있다. 전설 플러스 장신구를 활용해 특수한 오브를 만들 수 있다.

신규 전설 플러스 장비는 '빛나는 밍의 망치', '빛나는 밍의 구두'를 추가했다. 두 장비를 모두 장착하면 궁극기 게이지 50%가 채워진 채 전투를 시작한다. 100%가 되면 적의 궁극기 게이지 감소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는 등의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전설 플러스 영웅 '삼미호 유리', '엘레나의 검 코제트'의 의상 아이템이 업데이트되고, 장비 다중제작 기능 추가, 길드 레이드 입장 횟수 개선 등 콘텐츠 개선이 이뤄졌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1주년을 기념해 인기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이 포함된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10,000루비, '전설 펫 선택권(1장)', ‘전설 펫 소환권 조각 (210개)’ 등 혜택을 증정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내달 23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다음 달 16일까지 ‘전설 보석 소환권’,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전설 플러스 무기 선택권’ 등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는 내달 2일까지 ‘CM 발데르의 초대장’, ‘1주년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CM발데르의 선물 상자와 1주년 선물 상자 등을 제작 가능하며, 상자를 열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레벨 90에 도달하기 전까지 경험치(계정 레벨·숙련도·영웅) 300% 증가한다.

또한 방치형 필드 진행 시 아이템, 골드 획득 확률이 10% 증가하는 혜택을 180일 동안 받는다. 신규·복귀 가이드 미션을 리뉴얼해 완료하면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과 ‘루비’ 등을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는 이용자가 게임을 시작하면 꾸준히 접속만해도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등을 포함한 혜택을 받는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세븐나이츠2에 애정을 보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래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서비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2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8명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소방 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류영철 소방위(청송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했다. 강

3

SK온·포드, 美 합작법인 ‘블루오벌SK’ 3년 만에 각자 운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K온이 포드 자동차(포드 모터)와 미국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블루오벌SK’ (SK온과 포드 50 대 50 지분)의 운영 구조를 재편하기로 했다. SK온은 포드와 블루오벌SK의 생산 시설을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온은 미국 테네시 주에 있는 공장을, 포드는 자회사를 통해 켄터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