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전국민 대상 쇼핑 프로모션 집요한세일을 맞아 특별한 채용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총 5개로 ▲집요한 대학생 ▲집요한 자취생 ▲집요한 주부 ▲집요한 신혼부부 ▲집요한 수집가며 분야별로 가장 적합한 인물을 선정한다.
![]() |
▲ [사진=오늘의집] |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9일까지 오늘의집 채용 사이트 내 이벤트 공고를 확인한 후 본인의 집요함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자유 형식으로 SNS 계정 주소, 영상, 사연, 사진 등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으면 된다.
오늘의집 앱 쇼핑 페이지에서 집요함이 깃든 아이템3가지를 스크랩한 후 캡쳐해서 업로드하면 지원 완료된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4일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선발된 ‘집요한 사람’들은 4주간 500만원의 보상금을 받고 오늘의집 단기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4~5주간 자신만의 집요함을 보여주는 자유로운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면 된다. 본인이 지원 당시 스크랩한 3가지 물품 중 30만원 이하의 상품 한 개를 선물로 제공받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집요한세일을 맞아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색 채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집요함도 뽐내고 500만원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이색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